[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색감의 은하계를 배경으로 마블의 독보적 히어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총출동,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자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워크맨을 손에 든 채 음악에 한껏 몰입하고 있는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을 시작으로 은하계 최강 콤비 로켓(브래들리 쿠퍼)과 그루트(빈 디젤), 그리고 온갖 여정을 함께 겪으며 더욱 돈독해진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와 맨티스(폼 클레멘티에프), 네뷸라(카렌 길런), 크래글린(숀 건)까지 저마다의 뚜렷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와 눈길을 끈다. 

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되었던 가모라(조 샐다나)가 Team 가디언즈와 다시 재회한 만큼 이들 사이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끝으로 거부할 수 없는 귀여움을 자랑하는 스페이스 독 코스모의 모습까지 담겨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6년 만에 돌아오는 Team 가디언즈는 이전 Vol. 1, 2에서 보여주었던 유쾌한 분위기를 여전히 뿜어내는 것은 물론 캐릭터들의 '마이웨이' 매력, 더욱 공고해진 팀워크를 예고한다.


   
▲ 사진=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메인 포스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 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다시 한 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호응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제임스 건 감독 특유의 센스 있는 유머와 인간미 가득한 감성, 독창적인 연출 스타일이 이번 작품에서 역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마블 유니버스에서 4차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히어로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과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를 비롯해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카렌 길런,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루트 빈 디젤, 로켓 브래들리 쿠퍼 등 폭발적인 케미를 형성한 주역들이 모여 또 한 번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메이즈 러너' 시리즈,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디트로이트', '미드소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윌 폴터가 본격적으로 합류, 더욱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