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전소니가 '소울메이트'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2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는 영화 '소울메이트'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김다미와 함께 호흡을 맞춘 전소니는 단아한 매력을 지닌 하은을 섬세하게 표현해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전소니는 "감독님께서 청춘의 색깔, 온도, 습도가 제주도와 닮아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제주도 촬영 당시에는 그 마음으로 지냈던 것 같다. 서울에 돌아와 제주도 촬영본을 돌아보며 그 시간들이 꿈 같고 내 기억 같은, 신기한 경험이 있다"고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 사진=NEW


빛나는 시절을 연기할 수 있어 감사했다는 전소니. 그는 "그것보다 소중했던 건 '소울메이트' 같은 이야기가 보고 싶었다는 것이다. 만남과 헤어짐에 영향 받는 시간들을 표현하는 영화를 한 번쯤 만들어보고 싶었다. 그래서 '소울메이트'는 관객분들이 시간이 지나도 꺼내볼 수 있는 영화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시작했던 기억이 난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소니는 "저희가 촬영을 하며 꼭 그 시절을 살았던 것처럼 느꼈다. 촬영을 마무리할 때쯤 지나온 시간에 후회는 없다는 이야기를 나눴는데, 극장에서 영화를 보니 그 마음이 그대로여서 너무 기쁘다"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3월 15일 개봉.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