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품과 리필 세트 구성, 방송시간 중 할인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종근당건강은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의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롤러 목주름크림’이 CJ홈쇼핑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12시 40분부터 70분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종근당건강


레티노콜라겐 괄사목주름크림은 출시 6개월 만에 공식몰에서 3차례 완판 달성 및 고객 누적 리뷰 수 4000개 이상, 리뷰 평점 4.7점 이상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첫 TV 홈쇼핑 런칭을 맞아 정품과 리필 제품 동시 구성으로 방송시간 내 한정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림 2개와 리필 2개로 구성된 기본 세트 구성은 7만9900원, 크림 4개와 리필 4개로 구성된 마니아 세트 구성은 11만9800원으로 책정됐으며 마니아 세트는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본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롤러 목주름크림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추출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대표적인 주름 기능성 화장품 원료인 비타민A 유도체 성분인 레티날 등 유효성분을 담았다. 특허 기술인 플렉시블 리포솜TM을 적용해 주요 유효성분인 저분자 콜라겐과 레티날의 피부흡수에 도움을 준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 사업부장은 “롤러와 목주름크림을 일체형으로 설계한 레티노콜라겐 롤러 목주름 크림은 주름 및 탄력 케어는 물론 손으로 바르지 않고 특수한 스틸 롤러를 통해 마사지 하듯이 목주름크림을 펴 바르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근 들어 성장세에 있는 뷰티 테크를 활용한 셀프 홈케어 시장에서 높아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슬로에이징 대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