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다래추출물, 아연, 비타민D 함유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동아제약은 아이를 위한 면역관리 건강기능식품 ‘이뮨챔피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이뮨챔피언./사진=동아제약


새롭게 출시한 이뮨챔피언의 주성분은 액상 다래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됐다.

주요 성분인 다래추출물은 면역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원료로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실시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면역 과민반응 지표인 혈중 알레르기 항원(IgE) 및 알레르기성 염증 매개물질이 감소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면역 과민반응이란 알레르기를 말하는 것으로 대표적으로는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식품 알레르기 등이 있다. 면역체계가 불균형 할 경우 각종 먼지, 황사, 꽃가루 또는 음식물에 과민한 면역반응을 일으키게 될 수 있다. 아이들의 면역체계는 성장과 함께 발달하게 되는데 만 12세 시기까지는 균형 잡힌 면역기능을 잘 확보하는 것이 좋다.

이뮨챔피언은 색소와 보존제를 넣지 않았으며 젤리 스틱 제형으로 15㎖씩 1회용으로 낱개 포장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청포도맛으로 출시됐다.

제품은 1일 1회 1포 섭취하면 되고 약국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문 약사와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이뮨챔피언 브랜드 매니저는 “비염, 아토피 알레르기 등 현대인들의 다양한 면역 과민반응은 면역체계 불균형으로부터 유발되는 것”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이뮨챔피언이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