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이하늬가 '킬링 로맨스'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10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는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주연배우 이하늬는 "처음 대본을 봤을 때 '현웃'이 많이 터졌다. 실사로 영화가 나오면 어떤 모습일까 궁금한 마음이 컸다"고 출연을 결정한 계기를 밝혔다.

'킬링 로맨스'를 통해 완숙한 코미디 연기를 선보인 이하늬. 그는 "코미디를 할 때 코미디 연기라고 따로 생각하진 않는다"며 "보통 작품을 찍고 나서 관객분들이나 외부 분들을 뵀을 때, '코미디를 하셨네요' 하면 그때서야 '내가 코미디를 했구나'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 지난달 24일 영화 '킬링 로맨스'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이하늬의 모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하늬는 코미디에서 가장 중요한 건 '진정성'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코미디는 타이밍도 맞아야 하고 센스도 있어야 하고 엇박의 묘미도 있어야 하고 합이 맞아야 해서 어렵다"면서도 "배우의 입장에선 아주 간절하게 진짜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코미디일수록 장난하면 안 된다는 생각으로 연기한다"고 전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4일 개봉.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