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누적 관객수 24만 명을 기록한 가수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CJ ENM 측에 따르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18일부터 IPTV 3사(KT 지니TV, LG U+tv, SK Btv)와 홈초이스 채널(딜라이브, LG헬로비전, HCN 등), KT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된다. 또 티빙, 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등 OTT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 12일 물고기뮤직 측에 따르면 임영웅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18일부터 IPTV, OTT 등에서 공개된다. /사진=CJ ENM 제공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소재이기도 한 2022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는 지난 해 8월 서울 공연 당시 티빙을 통해 공연 생중계가 진행된 바 있다. 당시 이 작품은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수를 기록했다. 실시간 시청점유율은 96%에 달했다. 

극장에서도 대흥행을 기록했다. 지난 2월 17일 사전 예매 오픈 후 이틀 만에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개봉 한 달여 만인 지난 1일 싱어롱 상영회도 순식간에 매진됐다. 이에 더해 현재까지 'N차' 관람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이 작품은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 무대 비하인드를 담고 있다. 콘서트 현장에서는 볼 수 없던 연출 요소와 임영웅의 진심 어린 속마음 인터뷰 등이 담겼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