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80대 현역으로 맹활약 중인 최고의 배우들이 영화 '소풍'(가제)에 동반 출연해 스크린 실버 파워를 선보인다.

'소풍'은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4일 영화의 주요 배경인 남해에서 첫 촬영에 돌입했다.

'시니어벤저스' 배우들이 함께하는 '소풍'은 인생의 황혼기에 비로소 우정과 사랑을 꽃피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실제로도 오랜 우정을 자랑하는 나문희와 김영옥은 영화 속에서도 절친이자 사돈 지간으로 60여년 만에 고향 남해로 함께 우정 여행을 떠나는 은심과 금순 역을 맡았다. 이름도 비슷한 두 주인공을 연기하며 설명이 필요 없는 노련한 케미를 선보인다.

신사 배우의 대명사인 박근형은 고향 남해를 지키며 사는 태호로 분한다. 태호는 두 사람 사이 끼어들어 어린 시절을 추억하게 하며 유쾌함을 더한다.


   
▲ 영화 '소풍' 출연을 확정한 배우 김영옥, 나문희, 박근형. /사진=로케트필름


실제로 촬영장에서도 세 배우의 입담이 그칠 줄을 몰라 늘 현장이 화기애애하다는 후문이다. 이들과 함께 류승수, 이항나 등 명품 배우들이 합류했다.

'소풍'은 '와니와 준하', '분홍신', '불꽃처럼 나비처럼', '더 웹툰: 예고살인' 등 다양한 장르로 인정받은 김용균 감독의 다섯 번째 장편영화다. 올 상반기 촬영을 마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