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역에 이어 강원도 추가 지원, 성금은 이재민 구호품 지원 등에 사용 예정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셀트리온은 강원도 강릉에서 발생한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강원도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 셀트리온의 강원도 산불 피해 지원 성금 전달식에서 좌측부터 셀트리온 관리부문장 신민철 부사장, 김진태 강원도지사, 김정희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셀트리온


셀트리온 임직원은 지난 26일 강원도청을 찾아 직접 성금을 전달했으며 전달된 성금은 강원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구호품 지원과 피해지역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이번 성금에 앞서 최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를 통해 충청남도에도 산불 피해 지원 성금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다. 강원도 산불 피해 성금까지 올해에만 두 차례 총 2억 원을 전달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조속히 일상으로 회복하기를 바란다”며 “셀트리온은 앞으로도 산불 피해와 같은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지역사회의 회복과 위로에 주저 없이 다가설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