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도폐쇄증과 화상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제주 힐링 여행 후원
[미디어펜=조성준 기자]S-OIL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6일부터 28일까지 담도폐쇄증 및 화상 환아 가족 총 60여 명을 초청해 제주에서 ‘제16회 햇살나눔 캠프’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담도폐쇄증과 화상으로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되찾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 S-OIL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6일부터 28일까지 담도폐쇄증 및 화상 환아 가족 총 60여명을 초청해 제주에서 ‘제16회 햇살나눔 캠프’를 열었다./사진=S-OIL 제공


‘햇살나눔 캠프’는 장기간의 병원 치료로 지친 환아 가족들의 정서적 유대 강화와 쉼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2006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올해까지 18년간 총 1200여명의 환아와 가족들이 캠프에 참여했다.

환아 가족들은 제주도 새별오름 앞 동물원 방문 및 마을 주민들이 운영하는 염색공방에서의 천연염색 체험, 성산일출봉 방문, 아쿠아리움 관람 등으로 힘든 투병 생활을 잠시 잊고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S-OIL 관계자는 “장기간 치료로 고통받는 어린이들과 그 가족에 밝은 웃음을 선물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성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