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나갈 것"
[미디어펜=이동은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르신 공경을 위한 어버이날 사랑 나눔 기부를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어버이날인 8일,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어르신을 위한 쌀 2톤 전달식을 가졌다. 

   
▲ HDC현대산업개발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인 8일, 서울시 용산구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2톤을 전달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제51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 쓰인 쌀은 2,000만 원 상당으로 어르신들 생활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오늘 전달된 기념쌀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비롯해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부터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및 생명 팔찌 전달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지역 구급대원을 위한 소방용품 지원,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 지원, 반포 일대 한강 정비 봉사활동, 용산지역 나무 식재 봉사활동을 수행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