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이 연기파 신예 홍사빈과 믿고 보는 배우 송중기의 모습을 담은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

'신세계', '무뢰한', '아수라', '헌트' 등을 통해 강렬한 재미를 담보하는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여온 사나이픽처스의 신작으로, 올해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암담한 현실에서 기댈 곳 없는 18살 소년 연규와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살아온 치건, 두 남자의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 사진=영화 '화란' 해외 포스터


연규 역을 통해 첫 스크린 주연 신고식을 치르는 홍사빈은 호평받은 단편 영화 '휴가', '폭염'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은 신예로, '화란'에서는 위태로운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자신과 비슷한 연규에게 연민을 느끼고 이끌어주는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연기한 송중기는 무표정한 표정과 짐작하기 어려운 눈빛 등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은 희망 없는 세상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살아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탄탄한 드라마와 밀도 높은 연출로 그려낸 깊고 강렬한 느와르 드라마로 올해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