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바쁜 일상생활 속 MZ세대 응원·소통 위해 기획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활용한 인스타툰 제작
특별 스티커, 다양한 고객 이벤트까지 선보여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대웅제약은 11일 한 컷의 만화에 담긴 감동과 웃음으로 MZ세대에게 사랑 받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함께 자사의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소재로 한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지치고 바쁜 일상을 보내는 MZ세대 소비자를 응원하고 소통하기 위해 키크니 작가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협업을 통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활용한 인스타툰과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를 제작하고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인스타툰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성분배합 노하우 내용을 키크니 특유의 감성과 유머로 유쾌하게 담아냈다. 

   
▲ 대웅제약이 인기 작가 키크니와 특별 제작한 에너씨슬 퍼펙트샷X키크니 스티커. /사진=대웅제약


인스타툰은 키크니 작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특별 제작한 에너씨슬 퍼펙트샷Ⅹ키크니 스티커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챙긴 활력에너지를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그림으로 녹여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키크니 작가의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를 통해서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구매할 경우 최저가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키크니 작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에너씨슬 퍼펙트샷 게시글에 가장 피곤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트월리(1명) △에너씨슬 퍼펙트샷 10개입 및 특별 스티커(20명) △에너씨슬 퍼펙트샷 4개입 및 특별 스티커(5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사 직영몰에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구매 시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 7%, 10% 웰컴 쿠폰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할 경우 2000원의 적립금도 지원한다.

이번 콜라보를 기획한 에너씨슬 퍼펙트샷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분들께 센스 있는 작명과 뭉클한 감동으로 잘 알려진 키크니 작가와 함께 협업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그림으로 따듯한 웃음과 위로를 건네는 키크니 작가처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많은 소비자들의 활력에너지와 간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대표 제품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지난 3일 비타민B 8종과 밀크씨슬을 한 병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선보인바 있다. 액상 비타민과 정제 밀크씨슬을 더한 듀얼 제형 제품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비타민B군 8종의 투입 함량을 한국영양학회가 제시한 비타민B 별 체내 흡수율 기준에 맞춰 하나하나 설계했다. 여기에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하루 최대 권장섭취량 기준인 130mg까지 담아 간의 피로까지 관리할 수 있다.
   
▲ 대웅제약은 11일 한 컷의 만화에 담긴 감동과 웃음으로 MZ세대에게 사랑 받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함께 자사의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소재로 한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제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