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274만 관객을 돌파, 시리즈 최고 흥행을 달성했다.

1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전날(14일) 25만 556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274만 7743명(15일 오전 7시 20분 기준)을 기록했다.

이와 같은 흥행 성적은 전편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동원한 273만명을 단 13일만에 뛰어넘고 시리즈 최고 흥행을 기록한 것으로 의미가 깊다.

처음 드러난 로켓의 서사, Team 가디언즈의 팀워크와 우정, 끝내주는 액션과 OST, 뭉클함을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까지 극장가를 단단히 사로잡으며 N차 관람객이 속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를 향한 폭발적 호평과 입소문이 식지 않고 있어 장기 흥행이 예상된다.


   
▲ 사진=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메인 포스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 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2D, 3D, IMAX, 4D, 4DX, ScreenX, 돌비시네마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