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대한항공이 지난 1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대한항공 노동조합 창립 59주년 기념 '노사 한마음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종석 대한항공 부사장, 오필조 노동조합위원장 등 약 2500명의 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다시 날자,  다시 걷자(RE: FLY, RE: WALK)"라는 슬로건 하에 노사 모두의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 대한항공이 지난 1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대한항공 노동조합 창립 59주년 기념 '노사 한마음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사진=대한항공


행사에 앞서 유 부사장은 축사를 통해 대한항공 노동조합 창립 59년을 축하하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 하나가 돼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낸 임직원 모두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향후 노사가 함께 힘을 모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 진달래동산 걷기' 외에도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 풍선 아트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 버스킹 공연과 경품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한 게임 등을 통해 직원과 가족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