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5월 모델로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을 2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EQA 250 AMG Line온라인 스페셜'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와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총 2종을 각각 17대, 3대 한정으로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오는 19일 만나볼 수 있다. 

   
▲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사진=벤츠코리아


'EQA 250 AMG Line'은 효율적이고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첨단 디지털 기능을 갖춘 도심형 전기차로, 스포티함을 뽐내는 나파 가죽 소재의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스포츠 시트 등이 적용돼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외관에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반영한 색상을 통해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는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컬러와 도전적이고 강렬한 붉은 빛이 역동적인 내관과 어우러져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컬러를 적용해 EQA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또 전방 카메라와 센서를 통해 가상 주행 라인과 실시간 교통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과 같은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돕는 기능들이 기본 탑재됐다. 

박양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전략기획팀 상무는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도심 나들이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럭셔리 컴팩트 SUV 'EQA 250 AMG Line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준비했다"며 "해당 모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이 선사할 수 있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럭셔리한 편의사양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주행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