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2개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통해 수리, 교환 서비스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는 1984년 미국에서 설립된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한국지사다. 현재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 38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22년 기준 글로벌 전체 매출이 22억 달러 규모에 달한다. 

   
▲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대유위니아그룹 제공


위니아에이드는 전국 12개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원주, 제주 등)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서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총 6종의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할 경우,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전문 상담사에게 제품 점검, 상담, 수리, 교환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의 경우,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뉴스킨 라이브 서울 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뉴스킨 코리아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사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그동안 쌓아올린 노하우와 전문성을 토대로 뉴스킨 코리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