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숙행의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숙행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를 개막, 약 5년 만에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숙행쇼'는 2015년부터 지속해온 숙행의 단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의 부제 '숙행열차 555'는 팬클럽 숙행열차에서 이름을 따 지은 만큼,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0순위', '여자라서' 등 명곡 메들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에서는 숙행이 최근 발매한 더블 타이틀곡 '단꿈'과 '잘난 척 마' 무대도 펼쳐진다. 타이틀곡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숙행이 신곡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치솟고 있다.


   
▲ 사진=제이지스타, 쑥쑥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숙행열차 555'에는 송가인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 숙행과 자매 못지않은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TV조선 '미스트롯'에서 만난 숙행과 송가인은 프로그램 출연 후에도 여러 방송을 통해 친분을 자랑해온 만큼, 돈독한 사이인 두 사람이 어떤 케미로 재미를 더할지 기대를 높인다. 동시에 '숙행쇼'에는 또 한 명의 깜짝 게스트가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숙행의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는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며, 숙행은 20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팬들을 먼저 만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