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현대자동차가 국내 축구 팬들에게 캐스퍼와 함께 축구 국가대표의 하루를 체험해 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현대차는 국내 20~30대 축구 팬들을 대상으로 '인크레더블 풋볼 데이 위드 캐스퍼' 이벤트를 실시해 축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캐스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 현대차는 국내 20~30대 축구 팬들을 대상으로 '인크레더블 풋볼 데이 위드 캐스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사진=현대차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캐스퍼 온라인과 현대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7일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6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파주 NFC(National Football Center)에서 △축가 국가대표팀의 식사 및 생활, 훈련 공간 체험 △축구 레전드와의 토크쇼 △축구 레전드와 함께하는 축구 클리닉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페루와의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단체 응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현대차는 행사 당일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캐스퍼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퍼 시승차를 제공해 3박 4일간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30 국내 축구 팬들에게 캐스퍼와 함께한 하루가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