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당신은 꽃이다'라는 주제로 생방송된다.

24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당당한 다섯 퀸카로 돌아온 (여자)아이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또한 '쇼챔 에세이' 두 번째 이야기를 비롯해 차세대 K-POP 신예들의 데뷔 무대도 선보인다.

먼저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7개월 만에 돌아온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은 선주문 1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판매고 100만 장을 넘기며 첫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커리어 하이를 달리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퀸카'(Queencard) 무대를 통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이날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그리고 K-POP 아티스트의 특별한 서사와 무대를 선보이는 '쇼챔 에세이'가 돌아온다. 올라운더 걸그룹 퍼플키스가 '쇼챔 에세이'를 통해 서사를 펼칠 두 번째 주인공. 퍼플키스는 총 3주에 걸쳐 신선한 도전과 뜨거운 열정, 그 과정에서 그들만의 색을 찾아가는 새로운 여정을 공개한다.

새롭게 데뷔하는 신예 그룹들의 무대들도 이어진다. 먼저 청량한 유스틴 감성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더윈드가 '쇼챔피언'에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자유분방한 에너지의 에이디야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에이디야는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5세대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K-POP 아티스트에게 원하는 것을 요청하는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도 진행된다. 이번 주에는 원어스가 팬들의 주문을 수행할 예정이다. 팬들과의 소통이 기대되는 원어스는 칼각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ERASE ME'는 물론, 아련한 감성의 '잇다 있다 잊었다'(Unforgettable)까지 선보이며 무대 장인 수식어를 증명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베리베리, 에이티비오의 컴백 무대와 김도아, 민민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