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미나가 남편 류필립을 위해 52세 출산을 희망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19회에서는 ‘필미부부’ 미나-류필립 가족의 싱가포르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진다. 

   
▲ 28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미나가 류필립과 2세 계획을 밝힌다. /사진=KBS 2TV 제공


미나는 52세 나이에 2세 계획을 희망한다. 류필립은 가족 여행 도중 짬을 내 아내 미나와의 달콤한 데이트를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다. 필미부부는 분위기 좋은 바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진솔한 대화를 이어간다. 그러던 중 미나는 “남편 류필립을 닮은 딸을 낳고 싶다”고 고백한다. 

‘필미부부 미나-류필립’은 17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 6년 차에 들어섰지만 아직까지 2세가 없다. 앞서 두 사람은 시험관 아기를 시도했지만 미나의 건강을 걱정한 남편 류필립의 반대로 이마저 포기한 바 있다.

미나는 “(내가 먼저 간 뒤) 자식이 없을 류필립이 외로울까 봐 중간에 놔줘야 하나 생각했다”며 향후 홀로 남을 류필립 걱정에 이혼까지 고민했다고 밝힌다. 

미나는 또 “류필립을 닮은 딸”이라고 2세의 성별까지 말하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를 듣던 류필립은 “아이가 생기면 부부 사이의 문제가 해결된다더라”고 말문을 열며 그 동안 꺼내지 못한 2세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이후 미나는 물론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보던 출연진까지 눈물을 흘린다.

뿐만 아니라 미나는 “나랑 결혼을 안 했으면 이미 톱스타가 됐을 것”이라며 결혼 이후 류필립에게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미나 남편’ 수식어에 남다른 고민과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낸다. 이날 오후 9시 2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