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무대를 보고 감탄한다. 

30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 30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를 통해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2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가 열리는 돌비씨어터의 웅장한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공연장에 도착하자마자 입을 다물지 못한다.

리허설을 위해 돌비씨어터에 도착한 그는 “여기를 내가 오다니. 향도 다른 것 같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그는 상상도 못했던 현실에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짓는다.

돌비씨어터는 매년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곳으로, LA 할리우드에 있다. 화려하고 고풍스럽다. 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분위기도 돋보인다.

임영웅은 “아름답다. 공연장이 너무 예쁘다”를 연발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임영웅의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모습이 그려지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2화는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2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그 후 6월 10일 3회, 6월 18일 4회, 6월 25일 5회가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로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임영웅은 6월 5일 오후 6시 신곡을 공개한다. 이 곡은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