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겸 배우 현쥬니가 SNS에 공개 저격글을 올렸다. 

현쥬니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발 입조심 해라. 몰라서 가만히 있는 거 아니다. 다 그대들한테 돌아갈 거라는 거 모르냐. 변명도 하지마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 지난 29일 현쥬니는 SNS에 저격글을 게재했다. /사진=현쥬니 SNS


그는 "어디 가서 내 이름 들먹이지 마라. 만약 인간이라면 인간답게 행동하려 노력이라도 좀 해라"며 "내가 터뜨리면 그대들 안전할 것 같나. 눈물로 호소하고 억울한 척 하면 사람들이 받아줄 것 같나"라고 지적했다. 

이어 "다들 알고 있다"면서 "그대들이 뱉은 말들 난 다 기억하는데 까발려도 괜찮겠냐. 난 괜찮다"며 "지금은 이렇게 지나가지만 앞으로 그대들이 받을 죄는 달게 받아라. 누군가는 판단해 주실 거다. 다 자기한테 돌아가게 돼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바닥 좁은 거 알면 처신 잘 해라. 더 열받게 하지마라"며 "진짜 터지기 직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쥬니는 '베토벤 바이러스', '아이리스', '태양의 휴예', '엄마가 바람났다', '현재는 아름다워'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난 해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해 마마돌로 데뷔, 활동한 바 있다. 현재는 뮤지컬 '친정엄마'에 출연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