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여행을 떠나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31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드림캐쳐의 컴백 무대와 NINE to SIX의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떠난 듯 즐거움이 가득한 무대들과 '쇼챔 에세이' 퍼플키스의 두 번째 이야기도 볼 수 있다.

먼저, 세계관 맛집으로 불리는 드림캐쳐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번 신보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노래한 드림캐쳐는 타이틀곡 'BONVOYAGE'로 환희의 인사를 건넨다. 강인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보컬,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드림캐쳐는 '나!왔어' 코너에도 출연해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이어 DKZ의 유닛 그룹 NINE to SIX의 데뷔 무대가 '쇼챔피언'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출퇴근 시간을 의미하는 그룹명처럼 워킹돌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예고한 NINE to SIX는 방송 당일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GOOD TO YOU'로 다양한 MZ 세대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NINE to SIX는 타이틀곡 'Don’t Call Me' 무대에서 재치 있는 가사와 자유를 갈망하는 안무를 선보이며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지난주 엔딩원샷으로 팬들에게 Night 루틴 챌린지를 선물했던 베리베리가 또 다른 선물을 선사한다. 꿈을 향한 열정을 전할 'Crazy Like That' 무대는 물론,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 코너에 출연해 아티스트에게 요청한 글로벌 팬들의 주문을 수행할 예정이다. 애교부터 댄스, 개인기까지 보고 싶은 모든 것을 '아이돌챔프' 애플리케이션과 'ALL THE K-POP' SNS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K-POP 아이돌의 숨겨진 매력과 가능성을 조명하는 '쇼챔 에세이'의 두 번째 주인공 퍼플키스의 새로운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채인의 주도하에 진행된 프로듀싱 곡 '하루 하루'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자유롭고 능동적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에 집중한 퍼플키스는 한국 보컬 그룹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빅마마의 노래를 커버한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퍼플키스가 선사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쇼챔피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KARD, 시크릿넘버의 컴백 무대와 아이칠린, ATBO, ADYA, 더윈드, 김도아, 남동현, BLACKSWAN의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