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SK쉴더스는 모바일 백신 앱 ‘모바일가드’의 신규 기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SK쉴더스의 ‘모바일가드’는 AI 백신 엔진을 기반으로 스마트폰 내 신·변종 악성 앱, 원격제어 앱 등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어린 자녀나 고령의 부모님 등 가족의 안전까지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백신 앱이다. 

   
▲ SK쉴더스가 모바일 백신 앱 ‘모바일가드’의 신규 기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SK쉴더스 제공


SK쉴더스는 모바일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스미싱 탐지 강화 및 스미싱 신고 기능 추가 △개인정보 보호 위한 신규 기능 추가 △앱 아이콘 및 UI/UX 변경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 밖에도 주간 리포트, 대시보드, 푸시 알림 등 세부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UI/UX)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SK쉴더스 모바일가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설치 가능하며, 원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SK쉴더스 고봉수 CXE그룹장은 “고도화되는 모바일 보안 위협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스미싱 탐지·신고, 프라이버시 보호 등을 신규 추가한 모바일가드 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