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김나운의 라라쇼에서 첫 론칭 방송 완판 기록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롯데웰푸드는 단백질 기반의 균형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 플러스’가 지난 24일 오후 7시35분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서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

   
▲ 롯데웰푸드는 단백질 기반의 균형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 플러스’가 지난 24일 오후 7시35분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에서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사진=롯데웰푸드 제공

‘파스퇴르 단백질 플러스’ 액상형 제품을 단독으로 론칭한 이번 방송은 약 1시간 만에 주문금액 기준 약 4억 원을 돌파하고, 방송 종료 5분을 남겨두고 매진됐다.

진하고 고소한 ‘곡물맛’으로 출시한 ‘파스퇴르 단백질 플러스’ 액상형 제품은 단백질 12g를 함유하고 있다. 국내산 5곡(현미, 보리, 찹쌀, 수수, 조)으로 진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의 풍미를 더해 중장년층의 입맛을 고려했다. 

한 팩 섭취 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505㎎ 포함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20종을 채울 수 있다. 

유당 분해 효소를 넣어 가스, 복통, 설사 등의 불편감(유당불내증)을 느끼는 사람도 마실 수 있다. 또한 탄수화물 함량도 낮아 한 팩당 110㎉로 칼로리도 낮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단백질 플러스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전체 매진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영양 전문 브랜드 파스퇴르는 우유로부터 유래된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