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아이콘(iKON) 구준회, DK(김동혁)가 굳건한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2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구준회와 DK(김동혁)는 전날 오후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린 ‘랜드콘(LANDCON)’에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 지난 1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린 '랜드콘'에 출연한 아이콘 구준회, 김동혁. /사진=143엔터 제공


이날 구준회는 ‘나 홀로’를 시작으로 ‘원트 유 백(Want You Back)’, ‘소 콜드(So cold)’까지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라이브를 선사했다. 또한 그는 ‘빌어’, ‘나쁜놈’ 등 섬세한 보컬이 느껴지는 선곡으로 짙은 감성을 전했다.

DK(김동혁) 역시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세트리스트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Intro. 모른척해 줘’를 비롯해 ‘오랜만이야’, ‘그루빈(Groovin)’으로 흥을 끌어올린 그는 ‘딴따라’와 ‘리듬 타’를 연달아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공연 말미 구준회와 DK(김동혁)는 아이콘의 메가 히트곡 ‘사랑을 했다’ 무대를 함께 펼치며 현장 열기를 끌어올렸다. 퍼포먼스는 물론, 능숙한 무대 매너와 적극적인 소통까지 이어가며 남다른 내공을 발휘한 두 사람에게 현지 관객들은 떼창으로 보답하며 장관을 이뤘다.

한편, 구준회는 오는 5월 이후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드라마 ‘단죄’ 출연을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