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은 오는 30일 세종시 3-1생활권 M6블록에 ‘세종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세종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의 공급규모는 지하 1층~최고 29층, 23개동으로 총 1015세대로 구성된다.

   
▲ 세종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 조감도


세종시에 에코시티, 센텀시티, 파크뷰, 리버뷰 등 여러 단지를 공급했던 중흥토건은 이번 11차 분양을 통해 세종시 분양 물량만 1만 가구를 돌파, 세종시를 대표하는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세종 3-1 생활권은 ‘세종시의 강남’이라고 불릴 만큼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지역이다.

실제로 금강 이남 지역에 속한 3-1생활권은 세종특별자치시정, 교육청, 법원, 검찰청 등 도시행정기관과 국토연구원, 과학기술정책연구원 등 연구기관과 인접한 거리를 자랑하며, 대덕테크노밸리와 같은 첨단연구단지로 인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는세종시 남측 진입 관문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대전 방면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또한, 세종고속시외버스터미널이 근방에 들어서며, 간선급행버스(BRT) 정류장 역시 도보 생활권 내에 위치한 만큼 교통망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교육여건도 탁월하다. 도보 생활권 내에 대평초·중학교가 개교 예정이고 중심상업시설과도 가까워 풍부한 사교육 환경까지 누릴 전망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인근에 코스트코가 입점할 예정이며, 세종공원·금강수변공원등과 접근성도 좋은 만큼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아파트 분양에서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은 커뮤니티시설 또한 다양하게 갖춰질 예정이다. 휘트니스센터는 물론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내 체육시설, 작은도서관·경로당·보육시설·휴게시설 등 모든 세대가 고르게 누릴 수 있는 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중흥토건 분양 관계자는 “세종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는 입지·교통·교육·생활 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만능형 단지”라며 “그간 중흥S-클래스가 세종시에서 꾸준한 성공을 거두었던 만큼 이번 분양 역시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