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잔액권과 ‘썹픽’ 주문으로 고객 편의 확대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써브웨이는 초간편 주문 방식 ‘썹픽(SUBPICK)’의 전 메뉴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잔액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써브웨이는 초간편 주문 방식 ‘썹픽’의 전 메뉴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잔액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써브웨이 제공

이번 할인 행사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써브웨이 모바일 잔액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써브웨이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들이 한층 더 편리하게 썹픽을 이용할 수 있도록 ‘썹픽’ 제품 6종을 소개하고 써브웨이 모바일 잔액권 할인 행사를 함께 기획했다. 
 
‘썹픽’은 써브웨이 추천 조합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초간편 주문 방식으로, 고객들은 써브웨이의 모든 샌드위치 메뉴를 간편하게 선택하고 주문할 수 있다. 이에 검증된 맛을 빠르고 간편한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행사 및 ‘썹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와 ‘썹픽’은 고객들이 한층 더 쉽고 편리하게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써브웨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재발급 신청을 받고 있다. 재발급 대상은 2024년 9월 이전 지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한 미사용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은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미사용 모바일 상품권 재발급 요청서를 통해 가능하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