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비즈니스 회원 대상 충남 워케이션 숙소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남도, 충남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원하는 곳에서 휴식을 취하며 일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근무제도다.

   
▲ /사진=여기어때 제공


이번 이벤트는 워케이션을 즐기는 B2B 회원들에게 워케이션에 적합한 숙소를 할인가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내달 11일까지 여기어때 비즈니스 회원 대상으로 충남 워케이션 숙소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어때의 국내 숙소 5만 원 쿠폰팩과 중복 사용할 경우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워케이션 쿠폰의 체크인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미사용 시 사라진다. 대실을 제외한 지역 내 모든 숙소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추가로 레저티켓, 렌터카 등 워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충남은 부여, 태안, 보령, 예산 등 최근 떠오르는 힐링 여행지로 워케이션에 최적화된 도시”라며 “워케이션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충남으로 떠나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