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YG엔터테인먼트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제1기 서포터즈인 '문샷걸즈'를 모집한다.

17일 문샷에 따르면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서포터즈 10명을 선발해 '누구에게나 평범함 속에 특별한 것이 있다'는 YG의 가치를 SNS와 온/오프라인을 통해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서포터즈를 선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YG문샷 제공
지난 17일부터 진행된 '제1기 문샷 서포터즈'는 12월부터 2016년 3월까지 약 4개월간 문샷의 홍보대사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되며 문샷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와 문샷 혹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제1기 문샷 서포터즈-문샷걸즈'는 개성을 중시하는 YG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에 동의하며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거나 블로그 등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문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문샷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근 이성경에 이어 뷰티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정유진을 뮤즈로 발탁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