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를 출시했다.

문샷에 따르면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는 고급스러운 한정판 패키지에 홀리데이 파티메이크업, 겨울철 피부관리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는 총 9가지의 기프트세트다.
   
 
 
이 기프트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30%할인효과로 한정판매하며 '올 어바웃 브로우' '문샷걸's Pick' '포인트 메이크업 세트' '내추럴 메이크업 세트' '윤광 메이크업 세트' '페이스 앤 바디 세트' '고보습 리스토어 세트' '페이셜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기프트 랩핑 서비스를 제공, 5만원 이상 구매시 문샷 손거울을 증정하며 '홀리데이 기프트'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문샷 공식몰, 롯데닷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독특한 디자인 패키지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문샷은 최근 모델 겸 배우 이성경에 이어 SBS '풍문으로 들었소' On style '처음이라서'와 2016년 1월 방영예정인 KBS 2TV '무림학교'의 정유진을 문샷의 뮤즈로 발탁했다.
 
대세 드라마에서 볼 수 있듯 그의 패션과 메이크업스타일이 이슈가 되며 2015년 K-뷰티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문샷에 소비자들이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