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코넛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그룹 로드보이즈가 데뷔 앨범을 공개한다.

로드보이즈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Show me Bang Bang’을 발매, 베일에 싸여있던 실력파 그룹을 증명할 예정이다.
 
로드보이즈의 ‘Show me Bang Bang’에는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과 ‘우리 사랑할까’, ‘독한여자’ 총 3곡으로 구성되어 강렬한 퍼포먼스부터 수준 높은 보컬까지 모두 담아냈다.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은 로드보이즈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아련한 감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일본 걸그룹 SDN48의 히트곡 ‘YARITAGARIA SAN’(오리콘차트 1위), 쟈니스 소속 Sexyzone 멤버 키쿠치후마 솔로곡 ‘FAKE’(오리콘차트 1위), SBS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 OST ‘내 눈물이 말하잖아’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앞서 로드보이즈는 거리 공연으로 유명한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이미 홍대, 강남 등 거리 등지에서 유명인사다. 각종 공연과 OST 참여를 통해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그룹인 만큼 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로드보이즈의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공들여온 데뷔 앨범이 발매됐다”며 “길거리 버스킹을 통해 쌓아왔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앨범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드보이즈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 MTV ‘더쇼4’ 무대를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