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보라 인스타그램

 

 

[미디어펜=황국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가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가운데 그의 패딩룩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다.

 

보라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울엔 패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보라는 겨울에 알맞게 다운 자켓을 입고 시크한 어반 룩을 선보였다. 보라가 착용한 다운 자켓은 그레이 컬러에 유니크한 퍼(fur)가 포인트로 들어가 세련미가 눈에 띄며, 슬림한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보라의 굴욕없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라 뭘 걸쳐도 핏이 사는구나" "비슷한 옷 있는 나는 왜 느낌이 다르지" "역시 여신 포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패딩은 스케쳐스의 '시티 핏 덕 다운'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극강의 보온성을 갖춰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이템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보라는 KBS 2TV 뷰티프로그램 '어 스타일 포유 (A Style For You)'의 MC에 이어 최근 여성채널 패션앤의 리얼 뷰티 배틀 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의 MC로도 발탁됐다. 보라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또 한 번 과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