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쇼미더머니12'의 또 다른 세계를 담은 완전히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가 공개된다. 

티빙은 새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이하 '야차의 세계')를 오는 17일 정오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사진=티빙 제공


'야차의 세계'는 정해진 룰이 없는 극한의 환경에서 오직 랩으로 생존하는 힙합 서바이벌이다. 단순 스핀오프를 넘어 별도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쇼미더머니' 시리즈 최초로 티빙과 Mnet이 공동제작했다. '쇼미더머니12'와 동일한 시간선 위에 존재하지만 전혀 다른 서사로 전개되는 평행 세계 구조를 취한다.

'쇼미더머니12'의 평행 세계로 존재하는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전혀 다른 규칙 속에서 래퍼들의 무한 랩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팬들의 평가로 운명이 결정되는 또 다른 배틀 리그다.

전략과 심리전이 중요한 리얼리티 기반 랩 배틀 서바이벌인 티빙 오리지널 '랩:퍼블릭'의 최효진 CP와 또 한 번 협업한다는 점에서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쇼미더머니12'에는 지코·크러쉬, 그레이·로꼬, 제이통·허키 시바세키, Lil Moshpit·박재범 등 8인의 프로듀서 군단이 합류했다. 역대 최대 규모 지원자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