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금) 오후 23시 05분 ~ 2TV.
‘그녀를 믿지 마세요! 과거도 묻지 마세요!’





‘ 아내의 과거! 묻지 않는 것이 상책!’


대한민국 남자들 중 결혼 전 내 여자의 과거에 쿨() 할 수 있는 남자들이 얼마나 될까 흥미로는 것은“남자가 여자의 과거에 대해 어디까지 이해할 수 있는가”라는 제목의 인터넷 설문 조사에서는 39.9%의 남성이 ‘몇 번의 열애까지는 이해할 수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역시 상담을 통해 알아본 결과 한국사회 남자들이 자신의 아내에 과거에 대해 그리 너그럽지 않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혼인 전의 과거가 이혼사유가 될 수 있는 경우는 혼인 후 그 사실이 배우자에게 알려져 이로 인해 부부간에 갈등이 생기고 끝내는 가정 파탄에 이르는 경우에 해당된다. 결혼하기 전 과거 그 자체가 이혼사유가 되는 것이 아니지만 중요한 사유를 속이고 결혼했다면 혼인취소나 이혼사유가 되는 것은 맞는 것일까


<사랑과 전쟁2>에서는 아내의 ‘과거’에 집착하여 정작 중요한 것은 잊고 있는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보았다!



결혼 따로 연애 따로 라는 신념을 가지고 사는 남자!

결혼 전 연애를 실컷 즐기고 조건 좋고 연애경험도 없는 여자를 만나 결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아내의 대학동창과 마주치면서 그동안 숨겨왔던 아내의 과거가 하나 둘씩 밝혀지는데..


남편과 아내의 숨 막히는 과거 캐기 혈전을 금요일 밤 11시 5분‘사랑과 전쟁2’제 36화 <아내는 순정녀> 편에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