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졸업후 취업시장으로의 원활한 진출을 위해 호텔제과제빵과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서울현대는 호텔제과제빵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 및 호텔 현장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서울현대는 호텔제과제빵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 및 호텔 현장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서울현대전문학교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과정은 르꼬르동블루 출신 교수가 직접 설계한 2년 과정의 교육과정을 통해서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또한 재학중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초콜릿 마스터, 케익디자인 자격증, 바리스타 자격증, 푸드스타일링 2급 등의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한다.

이 학교 호텔제과제빵과정 관계자는 "방학 중에는 특강을 통해 호텔 취업 시에 유리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며 "특급호텔 현장실습과 대회 준비를 통해서 학생들에게 취업에 도움이 되는 경력을 키워준다"고 말했다.

이 학교는 데이빗 피에르, 하형수, 이주영 교수를 통해 다른 파티쉐과정에서 진행할 수 없는 3master(초콜릿공예, 설탕공예, 빵공예) 과정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재학 중 프랑스, 일본제과학교 등의 해외연수를 진행한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학교 선정은 물론, 대통령상을 수상한 국내최대규모의 종합전문학교다. 300여개의 실습, 취업 연계 기업의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학습 및 취업을 지원한다. 면접 100%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중인 서울현대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