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기초영어 1위 해커스톡이 '제1회 해커스톡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혹은 팀 형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내년 1월 12일까지다.

주제는 해커스 기초영어 브랜드인 '해커스톡'의 CM송을 소재로 한 영상으로 기초영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으면 된다. 춤·노래·연주·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식으로 자유롭게 출품할 수 있으며 자유 형식인 만큼 평소 취미와 특기, 관심 분야 등을 다양하게 적용해볼 수 있다.

접수 방법도 간단하다. 직접 제작한 1분 미만의 영상을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해커스톡 사이트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관련 문의는 전화와 이메일(hackersedu@hackers.com)을 이용하면 상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당선작은 내년 1월 4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작품성과 SNS 호응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상(1팀) 상금 200만 원 및 상장 ▲최우수상(1팀) 100만 원 및 상장 ▲우수상(2팀) 50만 원 및 상장 ▲장려상(3팀)을 수여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수상 인증서가 발급되며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에 앞서 해커스톡은 기초영어 전문가 더글라스 강사를 앞세운 위트있는 CF영상을 공개했다. 더글라스 강사는 해커스톡 광고 속에서 중독성 넘치는 CM송과 안무를 선보여 왕초보 영어 학습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등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해커스톡은 네이버 카페 '영어랑' 회원 대상 실제 효과 좋은 '기초영어'브랜드’ 설문조사에서 1위에 오른바 있다. 최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단독 판매 중인 '해커스톡 미친 환급 패키지'가 왕초보 영어 학습자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해커스톡 미친 환급 패키지는 말하기·영어문법·듣기·읽기·쓰기 39개 강좌를 1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베스트셀러 교재(해커스톡 미친 환급 패키지 페이지 참고)가 포함된 강의 수강료를 정가 대비 90% 할인된 23만7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년 동안 매주 4일 출석체크에 성공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까지 받을 수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