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환전서비스, KB국민은행 거래가 없어도 누구나 이용 가능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국민은행이 겨울철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민은행은 내년 14일부터 229일까지 동절기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KB The 드림' 환율우대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국민은행은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9일까지 동절기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KB The 드림' 환율우대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국민은행
 
이번 환전 이벤트는 KB네트워크환전 서비스(KB외화 기프티콘 포함)와 외화ATM기를 이용해 외화현찰을 사는 개인고객 대상으로 환율을 우대(주요통화 80%, 기타통화 50%)해 주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5만원상당 KB GIFT CARD를 제공한다.
 
또한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외화현찰을 사는 개인고객(여행자수표 사실 때 포함) 대상으로 1KB GIFT CARD 50만원권 1, 230만원권 3, 310만원권 10, 45만원권 20명 등 총 34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국민은행은 지난 29일부터 KB스타(인터넷)뱅킹에서 미리 환전을 신청하고 전국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는 'KB네트워크 환전 서비스'를 국민은행 거래가 없어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도록 확대 시행했다.
 
이번 확대 시행을 통해 국민은행을 거래하지 않는 고객들도 1일 원화 100만원 이하까지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KB스타뱅킹 App을 내려받거나, 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환전을 신청하고 가상계좌로 환전 대금을 입금함으로써 간편하게 KB네트워크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환전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환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