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KT가 IPTV 서비스 올레 tv에서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기가 100만 특집관’을 운영한다.
17일 KT에 따르면 ‘기가 100만 특집관’은 ▲100만 기가, 100만 영화 ▲ 기가로 즐기는 독점·무료 ▲바야흐로 기가시대 3개의 메뉴로 운영된다.
|
|
|
▲ 모델들이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 기념, 올레 tv 특집관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KT |
‘100만 기가, 100만 영화’ 메뉴에서는 ‘사도’, ‘암살’, ‘인사이드 아웃’,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 100만 관객 이상 흥행에 성공한 영화 15편을 특집 편성하고, 시청 시 TV 포인트 1,000원을 전원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가로 즐기는 독점·무료메뉴에서는 ‘겨울왕국’, ‘퍼스트 어벤져’ ‘주먹왕랄프’ 등 올레 tv에서만 볼 수 있는 무료 콘텐츠를 특별 편성한다.
‘바야흐로 기가시대’ 메뉴에서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대답하라 1988’ 영상을 고화질로 편성한다.
이 영상들은 ‘정봉은 왜 7수하게 됐을까?’, ‘성균은 어쩌다 개그에 집착하게 되었나’ 등 ‘응답하라 1988’에서는 알 수 없었던 숨겨진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온라인 동영상 포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올레 tv는 기가 인터넷의 넓은 커버리지와 안정적인 품질을 기반으로 초고해상도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만큼, 기가 인터넷 10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무료 영화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 본부장은 “대한민국 대표 UHD 서비스인 올레 기가 UHD tv에서도 국내 최고 화질을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레 tv는 국내 최초 셋톱형 UHD 서비스인 ‘올레 기가 UHD tv’를 출시하고 국내 최다 UHD VOD와 채널을 제공함은 물론, 40만 이상의 고객을 모집하며 UHD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