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KT가 신청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001 무료통화쿠폰을 제공한다.

29일 KT에 따르면 국제전화 001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해외직구’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해외 직구 사용자 중 상당수인 77%가 국제전화 사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 KT가 신청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001 무료통화쿠폰을 제공한다. /사진=KT

이처럼 KT는 해외 직구 이용자가 현지 고객센터와 연결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통화 쿠폰 (5000원 상당)을 모든 신청자에게 제공한다.

제공되는 무료 통화 쿠폰은 미국으로 통화 시 20분 가량 통화할 수 있는 수준이며, KT 고객은 001 sharing 가입 시 모바일 기본제공 통화를 활용해 저렴한 국제 통화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통화쿠폰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국제전화 001 공식 블로그 ‘국제전화 001 무료체험존’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저렴한 요금제까지 추천해준다.

이금섭 KT 국제전화국 국장은 “나날이 늘어나는 해외 직구족의 원활한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6년에도 많은 고객들이 국제전화 001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