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영화 '로봇, 소리'가 이성민과 소리의 추격하는 장면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관객들의 감동을 자아내고있다.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이번에 공개한 스틸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이 그려지고 있다.
특히 ‘추격 스틸’에는 도망자가 된 해관과 소리가 다양한 상황 속에 놓여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진은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홍대 거리에서 휠체어를 타고 있는 소리와 함께 걸어가고 있는 해관이 눈길을 끈다.
소리는 이후 핑크색 후드티로 위장하지만 특유의 깜찍한 외모가 더욱 부각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관과 소리는 국정원에게 쫓겨 자동차로 도망을 치기도 하고, 부둣가에서 추격전을 펼치며 보는 이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
특히 마지막 스틸은 해관과 소리가 마주한 뒤로 경찰차가 줄지어 오고 있어, 이들의 도피가 어떤 결말을 맺게될지 긴장감과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로봇, 소리'는 전 세대를 막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부성애와 '인공지능 로봇'이라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소재가 더해진 작품으로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중이다.[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