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아스널.(사진출처=아스날 공식 트위터)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토트넘의 손흥민이 북런던더비 선발명단에서 제외됐다.

토트넘 홋스퍼와 아스널은 5일(한국 시각) 오후 9시 45분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케인을 최전방에 배치했고,알리,에릭센,라멜라를 공격 2선에 배치했다. 다이어-뎀벨레가 수비진을 보호하는 중원에 나선다.

포백라인은 로즈,빔버,알더베이럴트,워커로 구성됐다. 골키퍼는 부동의 주전 요리스가 출전한다.

교체 명단에는 손흥민을 비롯해, 골키퍼 봄, 데이비스, 트리피어, 캐롤, 샤들리, 메이슨이 포함됐다.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은 최전방에 대니 웰백을 내세웠고,산체스,외질,램지를 2선에 구축했다.

코클랭,엘네니가 중앙 수비형 미드필더로 출전한다. 깁스,파울리스타,메르테자커,베예린은 포백라인을 이룬다.

골문은 오스피나 골키퍼가 지킨다. 교체명단에는 골키퍼 메이시 외 쳄버스, 몬레알, 플라미니, 캠벨, 월콧, 지루가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올시즌 15승 9무 4패(승점 54점)의 성적으로 2위를 기록하며 우승을 노리고있다. 아스널은 15승 6무 7패(승점 51점)으로 3위에 랭크됐다.

양팀은 지난해 11월 열린 정규리그 첫번째 대결에서는 1-1 무승부를 거뒀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