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미세먼지 소식이 전해지지만 7일 오늘도 온화한 날씨가 계속되니 한결 가벼운 옷차림을 해도 무난하겠다. 

   

기상청 날씨예보(일기예보)에 따르면 오늘 서울의 낮 기온 16도, 내일은 12도까지 오르겠고, 당분간은 예년보다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다. 

오늘도 황사 때문에 주의가 요구되나 예상보다 미세먼지는 약하게 관측되겠다. 다만 내일까지는 이 미세먼지가 옅은 농도로 지속되는 날씨를 보여 계속적인 주의가 필요하겠다.

미세먼지 소식은 있지만 오늘 하늘 표정이 좋은 날씨다.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에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다. 하지만 남해안과 일부 남부지역은 오늘 아침까지 안개가 짙을 것으로 보여 조심운전 해야겠다. 

오늘 서울의 아침 기온 4도, 전주 5도, 부산 9도가 되겠고, 낮 최고기온 서울 16도, 대전 18도, 부산 17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화요일에도 별다른 비소식은 없다. 아침에 서울 3도, 한낮에는 서울 12도, 대구 16도로 일교차가 10도 내외로 크겠다.
 
내일 바다의 물결, 모든 해상에서 0.5-2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다.

기상청은 “이번 주 수요일, 충청이남지방에 비가 오며 주 후반으로는 다시 기온이 내려가면서 쌀쌀한 날씨를 보이는 등 기온 변화가 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