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인재 풀 시스템 도입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CS리더, 아인텔레서비스의 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CS리더와 아인텔레서비스는 신규·기기변경 신청,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문의·변경 등 LG유플러스 고객이 모바일을 사용하면서부터의 모든 통신서비스에 관련문의를 받고 처리하고 있다.

   
▲ LG유플러스가 고객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CS리더, 아인텔레서비스의 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들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역 등 전국 5개 지역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채용 공고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복리후생, 직무 소개 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상시 인재 풀 시스템을 도입해 상시 지원이 가능토록 했다. 지원자가 채용기간에 관계없이 자신의 이력서를 각 지역별 인재 풀에 등록하면 등록된 이력서를 우선 검토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 버전도 함께 제공해 지원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채용 현황을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박평순 CS리더 경영지원 부문장은 “이번 채용 홈페이지 오픈 통해 경쟁력 있는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며 “현재 운영중인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수용량을 감안해 전문 상담사들을 확보하고 LG유플러스 고객들이 더욱 신속하고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