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킨텍스역 개통 관련 고객 참여 행사…이달 분양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신규 단지인 ‘킨텍스 원시티’ 분양을 앞두고 단지 앞 GTX역 개통에 대한 고객 참여 행사가 20일까지 열린다.

GS건설․현대건설․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이 이달 분양 예정인 ‘킨텍스 원시티’와 관련한 ‘시간을 달리는 GTX’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 GS건설․현대건설․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의 '킨텍스 원시티'가 고객을 대상으로 GTX 킨텍스역 관련 홍보영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자료사진=포애드원


‘킨텍스 원시티’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단지 바로 앞에 생기는 GTX 킨텍스역(가칭, 2019년 착공 예정)이 개통되면 누리게 될 출근 전 1시간의 여유를 고객들에게 홍보 영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GTX 개통 후 ‘킨텍스 원시티’ 입주민의 출근시간이 보다 여유로워진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4가지 홍보 영상인 ▲시간을 달리는 GTX-개운한 아침 ▲시간을 달리는 GTX-똑똑한 아침 ▲시간을 달리는 GTX-든든한 아침 ▲시간을 달리는 GTX-건강한 아침 등을 시청한 후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영상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킨텍스 원시티 ONE카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지에 관심 있는 고객 중 경기도 고양에서 1순위 청약통장을 보유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VIP 맴버십 카드를 발급해준다.

 ‘킨텍스 원시티’는 지하 3층~지상 49층 총 2194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전용 84~148㎡ 등 다양한 주택형을 선보인다. 이 중에서 아파트는 2038가구, 오피스텔은 156실이다.

내년까지 미래형 관광단지로 조성될 경기도 고양 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 개발사업의 수혜를 누릴 수 있다. 한류월드에는 공동주택 2400여 가구 및 주거용 오피스텔 200여 실을 포함해 숙박․업무․사업시설과 테마파크․수변공원 등이 조성된다.

‘킨텍스 원시티’로부터 반경 1㎞ 내에는 현대백화점․원마운트․아쿠아플라넷․롯데빅마켓․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자리 잡고 있다. 

17일 현재 경기도 고양 일산서구 대화동 레이킨스몰 1층에 분양홍보관이 마련돼 있다.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