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해커스는 30일 정식 출간하는 '2016 해커스 주택관리사 출제예상문제집 1차'가 예약판매 기간에 시리즈 전 권이 인터파크도서 자격서·수험서 '주택관리사' 분야 판매량 1~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해커스는 30일 정식 출간하는 '2016 해커스 주택관리사 출제예상문제집 1차'가 예약판매 기간에 시리즈 전 권이 인터파크도서 자격서·수험서 '주택관리사' 분야 판매량 1~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해커스

해당 교재는 민법·회계원리·공동주택시설개론 과목별로 핵심이론 점검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빠르게는 3주 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문제집이다.

단원별로 최신 개정법령을 바탕으로 핵심 이론을 정리하고, 기출 유형과 난이도를 바탕으로 제작한 대표예제·출제 예상문제를 수록해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해커스 관계자는 "이 같은 인기는 최근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주택관리사 자격증이 매력적으로 떠오른데 따른 것"이라고 풀이했다.

이 교재는 독학으로도 공부할 수 있게 모든 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한다. 더불어 교재 내에는 ‘모의고사 응시 및 해설강의 4회 무료쿠폰’과 본 교재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핵심요약&문제풀이 단과강의 50% 할인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어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주택관리사 사이트에서는 해당 교재 저자의 직강을 만나볼 수 있다"며 "이 밖에도 수험생을 위한 고퀄리티 무료 동영상강의와 연도별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정답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