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 나누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 되길

오뚜기가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는 8일 ‘류현진~라면과 함께하는 2014 희망찬 응원캠페인’(사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뚜기는 자사의 이벤트 페이지, 페이스북 또는 모바일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페이스북의 진~한 응원 보내기로 참여할 수 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응원을 한 사람은 추첨을 통해 기간 중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6명), 외식 상품권 10만원권(30명), 영화예매권(180명)을, 응원을 받은 사람은 진라면 기프티콘(3,000명)이 증정된다.

오뚜기는 ‘진라면 응원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 할 SNS를 선택한 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기간 중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6명), 용평스키장 리프트권(30명), 진라면(10입) 1박스(300명)를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평소 소홀했던 지인들을 돌아보며 새해맞이 응원과 덕담을 나누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따뜻한 정을 나누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