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통합멤버십 카드 도입으로 멤버십 적립·사용처 확대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전격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아워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전격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아워홈


11일 아워홈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원스톱 쇼핑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 외식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던 아워홈 통합멤버십카드 ‘A1 카드’의 포인트 사용처를 온라인까지 확대 통합해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에서도 A1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워홈몰 모바일 페이지를 구축하는 한편 아워홈 공식 홈페이지와 아워홈몰의 로그인 시스템을 연동시켜 페이지 이동 시에도 별도로 로그인을 하는 수고를 덜게 했다. 아워홈몰 회원이 아니더라도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아워홈몰의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다음 달 5일까지 약 한 달 간 아워홈몰의 제품을 20% 대폭 할인 판매(일부품목 제외)하며,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워홈 A1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의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구관람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워홈 관계자는“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조만간 정기배송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