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어드벤처 파격적 할인혜택과 하나멤버스 회원은 추가혜택까지
   
▲ 뮤지컬 '마타하리'/하나카드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하나카드가 봄과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15일 봄 시즌과 다가올 '가정의 달'을 위해 '놀이, 문화, 미용' 3개 업종에서 다양하고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봄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본인회원에 한해 19,000원에 이용 가능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하나멤버스 Ap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결제하는 경우 본인 1만6000원, 동반 1인은 1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도 자유이용권 결제 시 35%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만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어드벤처 두 가지 모두 즐기고 싶은 손님들을 위해 패키지 상품도 파격적으로 할인하고 있다. '아쿠아리움∙어드벤처 패키지'를(기존 7만7000원) 하나카드로 결제 시 본인회원에 한해 55% 할인된 3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하나멤버스 Ap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결제하는 경우 추가할인 혜택을 받아 3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알뜰하게 놀이동산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할인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인기 뮤지컬 '마타하리'의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하나카드 결제 시 1인 가격으로 2인이 함께 할 수 있어 연인∙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부담 없이 가정의 달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마타하리' 티켓예매는 이달 4일부터 5월 12일 17시까지이며 공연은 5월 13일 20시 한남동의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열린다.

하나카드는 놀이공원, 문화이벤트에 이어서 최근 남녀노소 모두 관심을 갖는 '뷰티 트렌드'와 관련한 미용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전국적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이가자 헤어비스'와 부산과 경남에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화미주 헤어'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결제금액 전액을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하나머니'로 결제할 수 있고, 2~3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함께 병행하여 연간 회원권 등 높은 금액을 결제하는 손님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미용이벤트는 내년 3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