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슬리머DX, 체지방 감소 및 배변효과 개선 도움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체지방 관리를 원하는 이들을 겨냥해 간편하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체지방 관리를 원하는 이들을 겨냥해 간편하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아모레퍼시픽

2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자사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슬리머DX’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 복합물’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 및 배변효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슬리머DX는 하나의 앰플에 사과 1개 분량의 식이섬유와 10잔 분량의 청청 제주의 발효녹차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 복합물과 식이섬유로 체지방 감소 및 배변효과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인 슬리머DX는 2009년 식품분야 최초로 과학기술처 장관이 주는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앰플형 슬리밍 제품으로 하루 1회, 1앰플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이들에게 좋다”며 “하루 중 신체 대사가 활발하게 깨어나는 오전이나 점심 식사 직후,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